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민은행, 기말고사로 지친 대학생에게 스타벅스 쏜다
5월부터 ‘KB campus Time’ 실시
매일 정오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
[KB국민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대학생 고객을 위한 ‘KB campus Time’ 6월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5월부터 시작한 ‘KB campus Time’은 진로, 학업, 인간관계 등으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한 대학생 전용 프로그램이다. 축제·시험기간·방학 등 대학생활의 일정에 맞춰 매월 색다른 콘셉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지난달에는 맥도날드 빅맥 세트를 선물했다.

6월 프로그램은 대학 기말고사 기간에 맞춰 ‘지금은 응원가득 간식먹고 힘낼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매일(주말·공휴일 제외) 낮 12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아메리카노 세트를 선물한다.

대상 고객은 1997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개인으로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 내 ‘케타의 응원선물 받기’ 버튼 클릭 시 실시간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선착순 경품을 수령하지 못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CU 모바일 금액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KB campus Time’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영업점 및 KB스타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시험 준비로 지쳐있을 대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래 주역인 청년층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국민과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KB 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부·전국 지자체·대학교와 공동으로 ‘천원의 아침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경기, 강원, 충청, 영남, 호남 등 전국 각 지역 주요 대학교에 총10억원을 지원해 총 100만명의 대학생에게 아침밥을 제공할 계획이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