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BK證, 애신아동복지센터 풋살장 조성 지원
서정학(가운데) IBK투자증권 대표와 전청자( 애신복지재단 이사장(가운데서 왼쪽), 김강석 애신아동복지센터 원장(왼쪽에서 5번째) 및 애신아동복지센터 직원들이 28일 경기도 동두천 애신아동복지센터에 개장한 풋살장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IBK투자증권]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IBK투자증권이 보육시설 아동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체육시설 조성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IBK투자증권은 이날 경기도 동두천 ‘애신아동복지센터’에서 풋살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애신아동복지센터는 지난 1953년 설립된 보육시설이다. 결손 가정 등의 이유로 입소한 만 6세에서 만 18세 미만의 아동·청소년 32명이 생활하고 있다. IBK투자증권은 이들 아동의 정서적, 신체적 발달을 돕기 위해 복지센터 내 풋살장 조성을 지원했다.

52평 규모로 조성된 애신아동복지센터 풋살장은 기존의 노후 시설물을 철거하고, 인조잔디와 높은 안전펜스를 설치해 아동들이 더 안전하고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도록 했다.

서정학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미래의 희망인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원할 것”이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 곳곳의 소외계층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투자증권 나눔봉사단은 올 하반기에 지난해 아동복지시설 ‘성애원’에 조성한 배드민턴장에서 성애원 배드민턴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발달 장애 청년 일자리 지원 ▷시각 장애 음악인 음악회 후원 ▷초등학교 경제 교실 ▷자립 준비 청년 지원 등 전 계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