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관광공사·강원랜드 스포츠·웰니스 외래객 유치 협약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한국관광공사와 강원랜드는 스포츠·웰니스 분야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4일 관광공사에 따르면,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실시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신규 관광콘텐츠 발굴 ▷동계스포츠, 자전거, 트레킹 등 방한상품 개발 등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관광공사와 강원랜드 사람들의 의기투합. 관광 분야에서 역동적으로 치뛰고 내리뛸 사람들인데, 목 끝까지 죈 넥타이, 두툼해 보이는 양복이 매우 부자유스러워 보인다.

이학주 국제관광본부장 겸 스포츠관광활성화TF단장은 “양 기관의 협력으로 매력적인 스포츠 방한상품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신규 외국인 관광객 수요를 창출할 것”이라며, “공사는 지난 3월 출범한 스포츠관광 활성화를 위한 전담 조직을 중심으로 스포츠 관광 기반 조성을 위해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원랜드는 최근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의 도약을 위해 복합문화공간 조성, 웰니스센터 구축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4월, 문화체육관광부와 공사에서 선정한 ‘우수웰니스관광지’에 재 지정되었으며 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웰니스 관광객 유치에도 힘을 모을 계획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