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은행,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출석횟수 따라 노트북, 사인유니폼 등 경품
[하나은행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K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을 위한 ‘홈경기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다섯 번의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중 두 경기 이상 현장 관람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달 27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전을 시작으로 30일 김천상무프로축구단, 5월 18일 인천유나이티드 FC 등 이벤트 기간 중 치러지는 홈경기를 현장에서 관람하고,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홈경기 출석체크 도장을 받으면 된다.

홈경기 현장 관람 횟수가 많을수록 경품 혜택도 커진다. 총 345명에게 경품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석체크 도장을 4개 이상 받은 경우 노트북, 대전 월드컵경기장 스카이박스 이용권, 선수 사인 유니폼 등 경품 혜택이 있으며,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선수 사인 머플러,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대전하나시티즌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대전하나시티즌이 아시아 명문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국내 유일의 K리그 팬 카드인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K리그 축덕카드로 결제시 K리그 입장권 할인(신용카드 5000원, 체크카드 3000원), 대전하나시티즌 MD샵 10% 현장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