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서 20대 BJ 납치한 40대…나흘 만에 검거
20대 여성 BJ 납치 후 2000만원 강도 혐의
40대 A씨, KTX 타고 부산 도주→대전서 검거
20대 여성을 납치하고 2000만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는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사진은 서울강남경찰서 전경.[헤럴드경제DB]

[헤럴드경제=김용재 기자] 20대 여성을 납치하고 2000만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는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9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인터넷 방송 진행자 20대 여성을 납치하고 2000만원을 빼앗은 혐의(특수강도상해)로 40대 남성 A씨를 체포,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4일 저녁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거리에서 피해자를 강제로 차에 태워 납치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피해자를 흉기 등으로 위협하고 협박해 2100만원을 강제로 송금하게 했다고 파악됐다.

피해자는 A씨가 차에서 잠시 내린 사이 탈출해 인근 상점에 들어가 경찰에 신고했다. 다만 A씨는 현장에서 도주해 KTX를 타고 부산으로 달아났다.

경찰은 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A씨를 도주 나흘 만인 전날 오후 8시 20분께 대전에 있는 A씨 부모의 집에서 검거했다.

피해자는 한 인터넷방송의 진행자로, A씨는 온라인상에서 피해자의 업무를 도와주던 매니저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상대로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brunc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