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전자 “캠핑 감성 더할 ‘더 프리스타일’ 체험해보세요”
강원 고성 캠핑 페스티벌에 체험존
대여 서비스로 캠핑장서 자유롭게 체험
삼성전자 프로모터가 강원도 고성에서 열린 ‘2024 봄 고아웃 캠프’에서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2세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삼성전자가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고성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제17회 고아웃 캠프’에 포터블 스크린(휴대용 빔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 2세대’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프리스타일 2세대는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강화했다. 특히, 와이드뷰 기능으로 두 대의 제품을 연결해 하나의 스크린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1:9 와이드스크린과 스테레오 사운드를 통해 더욱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자유로운 각도 조절과 자동으로 화면을 최적화해주는 오토 스크린 세팅으로 텐트 안에서도 편하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제품에 렌즈캡을 씌워 무드등으로 사용하거나 네온사인, 모닥불 같은 화면으로 캠핑 감성을 더할 수도 있다.

이번에 마련한 체험 공간에서는 오토 스크린 세팅·매직 스크린·와이드뷰 등의 기능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체험할 수 있다. 이색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캠핑카 테마의 미니 버스 포토존도 마련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 필수템 ‘더 프리스타일’을 캠퍼들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프리스타일만의 자유로운 휴대성과 활용성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