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르지 말고 먹어요”…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출시
아모레퍼시픽 개발 액상형 전신 콜라겐
[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슈퍼콜라겐 라인의 신제품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일반 콜라겐 대비 9.4배 빠른 흡수율의 아모레퍼시픽의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500㎎이 함유됐다. 또 피부, 모발, 연골, 뼈, 근육 등의 구성 요소인 타입별 콜라겐(1, 2, 3, 5, 10형 콜라겐) 1000㎎가 담겼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아모레퍼시픽이 피부과 전문의와 원료 선정부터 함량 설계까지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콜라겐에 병풀 추출물, 비타민C,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의 원료를 시너지 원료로 배합했다. 합성 색소, 보존료, 향미 증진제, 지방, 글루텐을 제거한 게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이 특허를 보유한 콜라겐 제형 기술을 더해 콜라겐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미국산 체리 추출물이 첨가됐다. 칼로리는 1포에 15㎉이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5가지 유형별 콜라겐을 담아 전신에 초밀착되는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인체의 약 30%를 구성하는 필수 성분인 콜라겐을 고르게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