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U+, 월 정기 혜택 ‘유플투쁠’ 첫선
MZ 취향에 맞춰 기존+추가 혜택
외식·카페 할인율 55%까지 늘려
멤버십 앱 개편, 디지털 경험 혁신
가입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의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프로그램 출시와 함께 멤버십 혜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도 개편한다.

LG유플러스는 이달부터 다양한 제휴사와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의 가장 큰 특징은 멤버십 혜택을 기존 ▷푸드 ▷생활·편의 ▷레저·테마파크 ▷문화·여가 영역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외식·카페 영역으로 혜택을 확대하고, 할인율도 최대 55%로 높였다는 점이다.

MZ세대가 추구하는 새로운 경험과 재미 등 ‘경험형 혜택’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형 혜택’ 등을 고려해, 레저·테마파크 혜택은 유지하면서 외식·카페 혜택을 늘린 것이다.

또 ‘투쁠’에서 착안해 매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달력에 두 개의 플러스(+)를 그리고, 플러스 영역에 포함돼 있는 날짜에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개의 플러스가 교차되는 날은 ‘슈퍼투쁠데이’로 지정했다.

이에 따라 U+멤버십 고객은 ‘투쁠데이에’ 도미노피자, 피자헛, 공차, 배스킨라빈스, GS25, 빕스, 롯데월드, 다이소, 네이버스튜던트멤버십 등 제휴 혜택 30종, 슈퍼투쁠데이에 뚜레쥬르·아웃백 제휴 혜택, 2종 등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그램 출시와 함께 U+멤버십 앱의 UI(사용자 환경)도 개편했다. LG유플러스가 고객의 U+멤버십 앱 이용행태 분석 결과, ‘VIP콕’ 혜택과 멤버십 등급 메뉴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에 고객의 멤버십 등급과 이용 중인 VIP콕 혜택을 홈 화면 최상단에 뒀다. 유플투쁠 혜택은 달력 형식으로 만들어 홈 화면에 배치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유플투쁠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통신사 관계 없이 U+멤버십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플러스멤버십, U+멤버십, 유플 멤버십, 유플투쁠 등 U+멤버십 관련 키워드를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고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 ▷쉐이크쉑 버거쿠폰(100명) ▷LG생활건강 선물세트(2222명) 등을 증정한다.

유플투쁠 혜택을 1회 이상 이용하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인증하면 ▷LG아트센터 공연티켓(2장·80명) ▷쉐이크쉑 버거(100명) ▷던킨 아메리카노(2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을 통해 MZ세대의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재우 기자

k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