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日 현지화 제품 내놨다
현지 제품설명 세미나 성료…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 선봬
에이지트웨니스가 일본 도쿄에서 진행한 신제품 설명 세미나 현장. [애경산업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에센스 팩트’의 일본 현지화 제품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5일 일본 도쿄에 있는 아카사카인터시티빌딩에서 일본 전용 제품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의 출시를 기념한 제품설명 세미나를 진행했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 명을 초청해 신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확보한 브랜드 입지와 현황을 소개했다. 아울러 일본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즈코(YUZUKO) 씨가 제품을 시연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이번에 선보인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장기간의 현지 조사를 통해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팩트의 장점에 일본 소비자의 취향을 담았다. 일본 소비자가 선호하는 성분인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은 피부관리 성분을 넣었다. 또 에이지투웨니스의 독자 기술을 적용해 시원한 사용감을 더했다.

분홍색과 가죽 소재 디자인을 적용했다. 일본의 메이크업 컬러 체계에 맞춰 ‘00오클’, ‘10오클’, ‘20오클’ 등 3가지 호수로 선보였다. 충전용과 용기를 별도로 판매한다.

에이지투웨니스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19일 일본 드러그 스토어(소규모 매장) ‘아인즈&토르페(AINZ&TULPE)’, 대형 쇼핑몰 ‘이온몰(Aeon mall)’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향후 입점 채널과 점포를 늘려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에이지투웨니스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품 출시,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