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글로벌로지스, 강병구 신임 대표이사 취임…“글로벌 물류 시장 선도”
고객 서비스 차별화·글로벌 사업 성장 추구 등 강조
“성과에 대한 명확한 보상…투명 경영환경 만들 것”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신임 대표이사가 지난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제공]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강병구(사진)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강 대표는 “롯데글로벌로지스를 글로벌 물류 산업의 선두 주자로 만들어 끊임없이 혁신하는 기업으로 탈바꿈시키겠다”며 “도전과 혁신을 통해 임직원과 함께 소통하며 강력한 실행력으로 글로벌 물류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4대 실행전략으로 ▷혁신과 솔루션을 통한 선도적인 고객 서비스 차별화 ▷물류 영토 확장을 통한 글로벌 사업에서 비약적인 성장 추구 ▷고부가가치를 지닌 크로스보더 이커머스(국가 간 전자상거래)’ 물류 등 신사업 개발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 ▷내부 조직 간의 원활한 협력과 정보공유 및 외부 파트너,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업 체계 구축을 제시했다.

강 대표는 “물류 네트워크를 고도화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겠다”며 “임직원이 최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성과에 대한 명확한 보상과 투명한 경영 환경을 통해 외형 성장과 내실 강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jiy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