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선 파크로쉬, 미식·음악·아트·재미 컬러풀 연말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강원도 정선 청정 대자연의 품 안에 있는 정부 공인 고품격 웰니스 여행지, 파크로쉬가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 속 연말연시를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최고의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페스티브 하모니 콘서트(Festive Harmony Concert)’를 선보인다.

파크로쉬의 버라이어티 연말 콘텐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클래식 콘서트로, 피아노와 첼로의 감미로운 선율, 울림을 더하는 소프라노, 전문 해설과 함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공연은 12월 23일과 24일 저녁 8시에 G층 마인드풀니스 홀에서 진행된다. 선착순 50인 한정이다.

G층 로비와 1층 글라스하우스는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꾸며진다. 파크로쉬 시그니처 공간인 로비에는 리차드 우즈의 자작나무 패턴 작품을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셀프 포토 부스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12월 1일부터 1월 1일까지 한다.

G층 아뜰리에에서는 12월 15일부터 1월 2일까지 ‘나만의 위시스톤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톤 아트를 통해 자신에게 집중하며 스스로를 돌아보는 마인드풀한 시간을 가져보는 활동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여 23년 달성한 것이나 24년 목표하는 키워드를 스톤에 글자나 그림으로 표현해 보는 셀프 프로그램이다.

연말 파크로쉬를 방문하는 투숙객을 위해 파크로쉬 숙박권과 시그니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모멘트’ SNS 이벤트도 특별 마련해 선물도 준다.

파크키친과 로쉬카페는 다가오는 연말 분위기를 한층 높여줄 ‘페스티브 디너 뷔페’와 ‘페스티브 디너 5코스’를 특별 운영하여 미식의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원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파크키친 페스티브 디너 뷔페’는 대표 한식 메뉴는 물론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카빙 해주는 로스트 비프와 구운 감자, 고구마, 옥수수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회 스테이션에서는 대방어, 연어, 단새우 등의 재료로 셰프가 즉석에서 회를 준비해 준다. 12월 중하순 토,일요일에 이용한다.

‘페스티브 디너 5코스’는 파크키친과 로쉬카페에서 각각 다른 메뉴로 이용해볼 수 있다. 파크키친에서는 속초 전복 대게 죽, 영월 된장 소스 메로구이, 영월 간장으로 재운 살치살 구이 등 제철 재료 고유의 맛을 지키면서 깔끔하고 정갈한 모던 한식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인다. 로쉬카페에서는 로컬 식재료와 이태리 식재료로 조화롭게 만든 투스칸 아티초크와 정선 송어, 송이버섯 리조또, 와규 치마살 스테이크 등 현지 요리를 재현하여 따뜻한 겨울을 연상시키는 코스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페스티브 디너코스는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주중 디너에만 열린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