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필드 하남, 도심 속 정원 ‘잇토피아’ 리뉴얼 오픈
825평 실내 공간에 플랜테리어 적용
유튜버 운영 쇼핑몰부터 유명 맛집까지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 내부 모습[신세계프로퍼티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오는 30일에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 리뉴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는 오픈 초기부터 야외 테라스 공간을 통창으로 설계해 북한강과 예봉산, 습지생태공원까지 한눈에 조망이 가능한 파노라마 뷰를 선보였다.

여기에 2727㎡(825평) 실내 공간을 플랜테리어를 통한 도심 속 정원으로 리뉴얼한 게 특징이다. 단순히 식사만 해결하던 식음업장에서 벗어나 머물고, 쉬고, 식사하며, 소통할 수 있는 미식 라운지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외부 테라스와 내부 공간을 계절 식물의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는 식재를 활용해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정원 공간으로 구성했다. 일상에 지친 고객에게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 [신세계프로퍼티 제공]

공간 인테리어 리뉴얼뿐 아니라 새로운 식음 브랜드, 트렌디하고 핫한 브랜드를 엄선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구독자 140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명 유튜버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의 첫 쇼핑몰 매장 ‘스모클리’가 입점한다. 오랜 시간 훈연한 스모크비프를 활용한 샌드위치가 주메뉴로 2030 고객들의 오픈런이 이어졌다고 한다. .

연예인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해 최근에는 4050 고객 입맛까지 사로잡은 ‘광평 평양냉면갈비’도 눈여겨볼 만하다. 제주 광평리에서 키운 국산 메밀만을 사용하는 평양냉면 전문점으로 유통시설 최초로 입점했다.

효뜨의 ‘남준영 셰프’가 만든 홍콩식 중화요리 ‘꺼거’도 유통시설 최초 분점을 오픈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도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노티드는 12월 14일까지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16일부터는 스타필드 하남 1층에 정식 카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 외부 [신세계프로퍼티 제공]

힙지로라 불리는 을지로의 일본식 라멘 맛집 ‘콘부’,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끄는 성수 맛집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도 11월 30일부터 유통시설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3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바 오프닝’이 운영하는 캐주얼 양식 레스토랑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도 ‘테이스트앤드테이스트 피자스탠드’로 브랜드를 확장한다. 불맛을 입힌 1인 피자, 1인 파스타 세트 등 감도 높은 미식 메뉴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1인 전용 메뉴를 선보인다.

푸드 인플루언서 비터팬의 야심작 ‘콘부’는 라멘과 함께 카레를 이용한 신메뉴를 추가해 ‘라멘&카레스탠드콘부’로 리브랜딩, 패밀리 고객을 위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스타필드 관계자는 “스타필드 하남 잇토피아는 단순한 푸드코트가 아니라 도심 속 정원에서 즐기는 가벼운 피크닉처럼, 고객의 일상에서 여유와 힐링을 선물하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 자연을 품은 뷰 맛집 잇토피아에서 트렌디한 미식 브랜드로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