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퍼스트터치, 두피 케어 샴푸 ‘피토니끄’ 론칭
허브 기반 특허성분으로 두피 건강 및 손상모 케어
유아용품 전문 기업에서 토탈 라이프 생활뷰티 확장

더퍼스트터치는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피토니끄를 공식 론칭하고 두피 관리 샴푸 및 트리트먼트 3종을 선보였다. [더퍼스트터치 제공]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하이엔드 유아용품 브랜드 페넬로페를 전개하는 더퍼스트터치가 토탈 라이프케어 실현을 위해 생활뷰티 전반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더퍼스트터치는 23일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피토니끄(PHYTONIQUE)’를 공식 론칭하고, 두피 관리 샴푸 및 트리트먼트 3종을 출시했다.

피토니끄는 불어 ‘피토(phyto·식물)’와 ‘테크닉(technique·기술)’의 합성어다. 허브 기반의 자연유래 특허 성분과 전문적인 두피 관리 기술력을 내세운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를 표방한다.

이날 선보인 신제품 ‘피토니끄 프로’ 두피 케어 라인은 ▷퓨리파잉 샴푸(보타닉) ▷리바이탈 샴푸(플레르) ▷리바이탈 트리트먼트(플레르) 3종으로 이뤄졌다.

피토니끄 프로 샴푸는 화학적 시술이나 불규칙한 생활 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예민해진 두피 환경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뻣뻣한 사용감이 특징인 일반 두피샴푸와 달리 저분자 단백질을 모발 속까지 공급해 엉키고 끊어지는 손상모도 부드럽고 탄력있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탈모 증상 완화 유효성분 ‘살릭실릭애씨드’와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핵심 성분으로 모근을 강화하고,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는 건강한 두피 환경 조성을 돕는다.

두피 보호 및 염증 완화 효과가 있는 천연 허브 기반의 항산화 특허 성분도 처방됐으며, pH 4.5-6.5 약산성으로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잡아줘 기름지거나 냄새 걱정 없이 산뜻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다.

피토니끄 상품기획 담당자는 “피토니끄 프로는 샴푸나 드라이 후 전보다 머리카락이 눈에 띄게 많이 빠지고, 뿌리에 힘이 없어 처지는 볼륨감 때문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이라며 “허브 기반의 자연유래 특허 성분과 두피 전문 노하우를 담아 건강한 두피 관리는 물론, 손상된 머릿결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퍼스트터치는 내 아이에게 안전한 제품만을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에서 탄생한 브랜드 ‘페넬로페’를 중심으로 아이가 어엿한 숙녀로 성장하는 과정을 따라 선보인 오가닉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리버티’, 또 하나의 가족 반려동물을 위한 브랜드 ‘버터앤치즈’ 등을 운영 중이다. 이번 피토니끄 론칭을 통해 생활뷰티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생애 주기 전반에 필요한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꾀하고 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