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박재범의 원소주, 사옥 소비자에 첫 공개…“‘원앤온리 클래스’ 진행”
11월 9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서울 신사동 원스피리츠 사옥서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 통해 증류주 경험 제공”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 이미지 [원스피리츠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원스피리츠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 프로그램과 연계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는 11월 9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약 두 달 동안 매주 목~토요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원스피리츠 사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원소주의 사옥이 최초로 소비자들에게 공개된다.

원스피리츠는 이번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를 위해 증류식 소주인 원소주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원소주를 대표하는 세 가지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스토리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증류식 소주의 우수성을 만날 수 있는 실제 증류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 이미지 [원스피리츠 제공]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 이미지 [원스피리츠 제공]

이어 원소주에 새로운 믹스올로지를 결합한 칵테일들을 경험할 수 있다. 원소주를 베이스로 한 ‘원 진저티’와 ‘원 에스프레소 마티니’ 등 다양한 칵테일과 참가자가 직접 칵테일 ‘원 페어 하이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번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원스피리츠는 12월 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스피릿, 원소주 클래식 3종과 원소주 샷잔으로 구성된 ‘원소주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한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는 지금까지 원소주를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증류식 소주 원소주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어 마련했다”며 “원소주 사옥 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증류식 소주인 원소주만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만원 이상 원소주 제품을 선물로 받으면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