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성제 의왕시장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불편 사항 해결하겠다”
제18차 ‘찾아가는 시장실’ 내손1동 주민센터에서 진행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김성제 의왕시장이 25일 내손1동 주민센터에서 제18차 ‘찾아가는 시장실’을 개최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역 주민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 주요사업에 대한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주민들은 ▷지역 내 경로당 신설 ▷예비군훈련장 이전 상황 ▷인덕원~동탄 전철역 출입구 위치 ▷갈미문학공원 황톳길 조성 상황 ▷갈미한글공원 시설물 정비 등 주민 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건의했다.

김성제 시장은 시민들의 건의사항을 세심하게 듣고 해결 방안을 제시했으며, 검토가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검토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市는 이날 건의된 사항에 대해 주기적인 보고회를 거쳐 처리 상황을 점검하고, 처리결과를 민원인에게 개별 통지함과 동시에 市 홈페이지에 게시해 시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김 시장은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필요로 하는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좋은 제안들은 시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