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크린골프도 치고 차 점검도…한국타이어, 하남서 ‘팝업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
‘타이어 안전점검’ 등 프로그램 마련
한국타이어가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에서 진행하는 팝업이벤트 안내사진. [한국타이어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1~22일 양일간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카카오VX의 플래그십 매장 '카카오프렌즈 골프 아지트 in 하남'에서 팝업 이벤트 ‘Let's Enjoy! 티스테이션 타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티스테이션이 최근 공개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티스테이션 타임’의 연장선상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장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방문객들은 야외 주차장에서 ‘티스테이션 안전점검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의 상태를 진단하는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부는 카카오프랜즈와 연계한 티스테이션 관련 브랜딩 이미지로 꾸며진다. 또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 골프 퍼팅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행사장 3층에서는 한국타이어가 ‘베이커리 비비드’ 카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크로넛(크로아상과 도넛이 합쳐진 형태의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최근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스크린 골프 대회 ‘티스테이션컵 with 프렌즈 스크린’ 개최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에서 최고의 카라이프 케어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여 나간단 계획이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