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캐세이퍼시픽, 창립 77주년 100명에 할인혜택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캐세이는 올해 창립 77주년을 기념해 인천 출발 왕복 전 노선 및 좌석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1946년 9월에 설립된 캐세이가 올해로 창립 77주년을 맞이했다. 77년이라는 오래된 역사가 증명하듯 캐세이는 과거 단일 항공기로 시작해 현재까지 눈부신 성장을 이뤄온 글로벌 프리미엄 항공사이다.

최근 캐세이라는 마스터 브랜드를 전세계로 확대한 캐세이는 최고 수준의 항공과 화물 서비스를 포함해 호텔, 쇼핑, 다이닝, 제휴카드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며 현재 여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고 항공사측은 설명했다.

“라땐말이야...” 케세이의 추억

캐세이는 창립 7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인천 출발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캐세이 회원 중 선착순 100명에게 7만7000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캐세이 회원으로 로그인 후 항공권 검색 시 ‘CATHAY77’를 할인 코드에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특별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캐세이는 자사 카카오톡 채널에서 캐세이 회원뿐 아니라 일반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9월 25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캐세이퍼시픽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하고 채널 내 창립 77주년 소식에서 ‘쿠폰받기’를 누르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총 777명에게는 네이버페이 3000원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캐세이 관계자는 “창립 77주년이라는 기념일을 맞이하며 그동안 함께해준 고객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캐세이는 한국에 1960년 취항해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외항사인 만큼 역사적인 헤리티지와 그동안 한국 고객들과 함께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