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탁 팬 산탁클로스, 초등 골프 꿈나무에 용품 전달
영탁 신곡 ‘폼 미쳤다’ 발매 기념
제20회 전국학생골프대회 후원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가수 영탁 기부팬모임 ‘산탁클로스’는 19, 20일 보성CC에서 개최된 제20회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회장배 전국학생골프대회에서 초등학생 골프 꿈나무들을 위한 60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을 후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영탁팬 산탁클로스 초등학생 골프 꿈나무에 용품 기부

초등골프 최강자를 가리는 국내 최대 초등학생 골프 대회인 이번 대회에는 초등 골프 꿈나무 218명이 모여 실력을 겨루었으며 이에 ‘산탁클로스’는 600만원 상당의 골프 물품을 후원했고,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초등 골퍼들의 멋진 경기 모습에 감동했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최근 신곡 ‘폼미쳤다’로 활약을 펼치며 서울,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전국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인 가수 영탁의 신곡처럼 초등 골프 꿈나무들도 모두 ‘폼미쳤다’는 찬사가 아깝지 않은 멋진 플레이를 선보였다고 산탁클로스측은 전했다.

한국초등골프연맹 강전항 회장은 골프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며 전국의 초등 골퍼들이 자신감 넘치는 샷으로 힘차게 꿈을 향해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골프 용품을 선물받은 학생들이 모두 무척 기뻐했다며 선수들을 함께 응원해 준 영탁 기부팬모임 ‘산탁클로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9월 12일 데뷔 18주년을 맞이한 가수 영탁은 누구 못지않게 탄탄한 음악 실력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스타덤에 오른 뒤에도 궂은 일에 앞장서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연예인 중 한명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영탁은 오는 10월 7일 방송 예정인 JTBC 주말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