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11번가 “추석 선물세트, 슈팅배송으로 바로 다음날에”
2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팅받는 9월 혜택’ 기획전
모델이 11번가 추석 선물세트를 홍보하고 있다.[11번가 제공]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11번가는 ‘슈팅배송’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부터 간편식, 전통식품, 제수용품, 주방가전 등 다양한 명절 추천상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슈팅배송이란 평일 자정 전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26일까지 주문하면 추석 연휴 전날인 27일까지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2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팅받는 9월 혜택’ 기획전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동원F&B, 청정원, LG생활건강 등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와 준비한 단독 기획상품을 포함해 명절 베스트 상품 110여 종을 엄선해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가격 부담을 낮추면서도 실속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1만~2만원대 선물세트가 다양하다.

김은영 11번가 리테일그룹장은 “지난 명절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수요가 높은 상품들을 엄선해 슈팅배송 상품으로 소개한다”며 “추석 연휴 여행 계획 등으로 명절 선물 준비를 서두르는 이들이 늘고 있는 만큼 빠른 배송을 제공하는 슈팅배송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11번가는 추석 주요 행사인 ‘달달한 한가위 세일’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슈팅배송 상품을 포함한 추석 겨냥 상품 1500여종을 한데 모아 소개하고 일별로 특가 상품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imsta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