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전자, 서울 곳곳서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 오픈
여의도·청담동 등서 힐링 테마로 체험 공간 운영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이달 7~14일 운영 중인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팝업스토어. 일 평균 약 500명이 안마의자를 체험하면서 도심의 일상 속 작은 휴식을 누렸다. [LG전자]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LG전자가 자사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체험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와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힐링미 아르테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으로 고객들이 부피가 크고 투박한 안마의자에 갖는 부담감을 해소하기 위해 곡선형 외관으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인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Hand Motion)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아울러 ▷목과 어깨 위주로 주물러 주는 운전자 모드 ▷등과 엉덩이 위주로 주물러 주는 직장인 모드 등 7가지 맞춤 안마 코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안마 범위와 동작, 위치, 속도, 강도를 직접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내마음 코스’도 특징이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으며, 안마 중에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갖췄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된다. SNS에 힐링미 아르테를 체험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이를 사진으로 출력해 주거나 추첨을 통해 키링, 씨앗패키지 등 ‘힐링 굿즈’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현장할인 쿠폰도 19일 이후부터 지급한다.

앞서 LG전자는 이달 7일부터 14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도 ‘힐링 가든’ 을 테마로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를 운영, 일 평균 약 500명이 참여했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에서 안마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힐링미 아르테를 직접 체험하면서 도심 속 편안한 휴식을 경험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jakme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