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AIA생명, 서울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 2년 연속 후원
[AIA생명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AIA생명(대표 네이슨 촹)이 ‘제8회 서울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 공식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2년 연속 후원을 이어간다고 5일 밝혔다.

AIA생명은 이번 영화제에 5000만원을 후원하고, 55초 ‘건강한 어린이’ 부문 출품작 중 주제에 부합하는 우수 작품에 시상할 계획이다. 더불어 축제 기간 중 ‘건강한 부스’를 운영해 아이들이 마음 표현, 신체 활동, 금융, 식습관에 이르러 건강한 태도를 형성할 수 있도록 관련 자료와 시범 교육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AIA생명이 지역 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을 위한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지원하고자 지난해부터 이어오고 있는 ‘건강한 교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AIA생명의 ‘건강한 교실’은 아동들의 자아정체성 확립 및 창의성 함양에 도움을 주고자, 식습관·신체활동·금융·환경·표현에 걸친 5대 건강 분야를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네이슨 촹 AIA 생명 대표는 “한국을 비롯해 세계의 많은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긍정적인 감정 표현에 대한 교육과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우리의 뜻을 서울국제어린이창작영화제를 통해 알리고, 사회적으로 ‘건강한 아이들’에 대해 되돌아보고 그 중요성을 공유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고 이러한 활동을 지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