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임러 트럭, 20주년 기념 저금리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 차종 특별 우대 금리
제휴사 상품 이용 시 연 5.95% 우대금리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 국내 진출 20주년 기념 특별 저금리 프로모션 진행. [다임러 트럭 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최저 5.95%의 할부 금리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저금리 프로모션을 내달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벤츠 트럭을 구매하는 모든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자사 제휴 금융사의 벤츠 트럭 전용 할부 상품 이용 시 최저 연 5.95%의 특별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해, 할부 비중이 큰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비즈니스 수익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융 조건은 고객의 신용등급, 차종 또는 제휴 금융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벤츠 트럭 세일즈 지역 본부 또는 트럭 매니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 이후 경기 침체와 고금리가 지속된 가운데 신차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다임러 트럭 고객들의 비즈니스에 힘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히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난 20년 동안 한국을 움직이는 경제 주역인 고객들의 성공을 위해 함께 달려온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신념대로 앞으로도 고객들의 총 운송효율과 수익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