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배동성 딸 배수진 재혼 발표…"배성욱과 내년에 결혼합니다"
[배수진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이 재혼 소식을 전했다.

배수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나둥이들! 저희 배배 커플 내년에 결혼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제 근황을 오랫동안 말을 못 했는데 오랜만에 유튜브로 제 소식을 자세히 알려 드리겠다”며 “영상 곧 업로드하겠다”고 덧붙였다.

배수진은 웨딩 화보 촬영 영상을 함께 올리면서 “스태프분들이 핸드폰으로 찍어준 영상인데 너무 예뻐서 놀랐다. 사진들도 너무 기대된다. 제가 너무 오래전부터 찍고 싶었던 작가에게 찍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웨딩 준비하면서 제일 만족”이라고 말했다.

영상에서 배수진은 배성욱과 푸른 풀밭과 바다 등을 배경으로 화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앞서 배수진 배성욱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에서 배동성 배성욱의 식사 자리 또한 공개됐다. 배성욱은 지난 2월 방송된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내년 가을에서 내후년 봄에 결혼을 목표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배수진은 1996년생으로, 배동성의 딸로 알려진 유튜버다. 그는 이혼 후 아들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으로 지난 2021년 7월 방송된 MBN '돌싱글즈'에 출연했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