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톤업 선케어’ 2종 첫선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안색을 화사하게 밝혀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글로우핏 톤업 선케어 2종은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 줌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SPF50+, PA++++)·미백·주름 개선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을 확인받았다.

‘글로우핏 톤업 선팩트’는 피부 생기를 더하는 피치로즈 베이스와 환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화이트 베이스의 2중 라떼를 적용,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해 준다. 피부의 모공, 요철, 잡티 등 결점을 정돈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해주며 메이크업이 들뜸 없이 밀착될 수 있도록 30시간 메이크업 들뜸 방지 시험을 확인받았다. ‘글로우핏 톤업 선크림’은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완성해 주는 로지 컬러의 베이스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수분감 있는 워터리 포뮬러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덧바를수록 들뜸 없는 윤광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빛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완성해 주는 리플렉션 파우더, 피부의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 피부 보습·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이언트 켈프 추출물 등을 함유했다. 이정아 기자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