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년 365일 24시간, 1대 1로 고객 전담 비서가 배정되는 집

- 국내 최초 DLD 방식 통해 탄생한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 제공하는 ‘카엘로 아스턴 논현’
- 최고급 어메니티 공간, 청담동 1번지 ‘디아드 청담1(DYAD CHEONGDAM1)’까지 이용 가능

 

 

해외 호텔을 방문하면 종종 ‘버틀러 서비스’를 만나게 된다. 주로 객실 단가가 높거나 럭셔리 리조트에 존재하는 버틀러는 호스피탈리티 서비스(Hospitality service) 중에서도 그야말로 최정점의 VVVIP 서비스에 해당한다.

객실 당 직원이 배정돼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사하고, ‘안 되는 것도 되게 한다’라는 모토로 고객의 요구를 들어주는 것은 기본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각 호텔의 개성과 가치를 그대로 느끼게 만드는 첫인상 역시 ‘버틀러 서비스’의 몫이다.

이런 호텔들을 경험해 본 이들이라면, 바쁜 일상을 살다가 준비 없이 맞닥뜨리는 무언가를 만나는 날이면, ‘나도 버틀러 서비스를 집에서 받았으면 좋겠다’라는 이런 생각이 문득 들 때가 있을 것이다.

2010년 이후에 태어난 이들이 태어난 뒤 처음으로 한 말이 ‘엄마’가 아닌 ‘시리(애플이 만든 개인비서)’나 ‘알렉사(아마존이 만든 인공지능 비서)’였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는 것처럼 새로운 시대에 맞춰 버틀러 서비스를 집에서 누리게 되는 것은 필수불가결한 상황이 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버틀러 서비스’를 제대로 선보이는 곳이 없다. 우리가 살면서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는 집은 특히 더 그렇다. 그동안 천편일률적으로 짓기에만 혈안이 돼 있었기에 서비스에 대한 영역은 문외한이었던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한계점의 틀을 깬 곳은 있기 마련. 부동산 디벨로퍼 아스터개발은 최근 새롭게 선보이는 ‘카엘로 아스턴 논현’을 통해 더욱 진일보한 ‘버틀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집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개발 방식인 DLD(Developer Leads Development)를 통해 탄생하는 ‘카엘로 아스턴 논현’을 통해서다. ‘카엘로 아스턴 논현’에서는 타 고급 주거시설에서 획일적으로 받는 부대시설과 서비스가 아닌 나와 가족 구성원의 삶과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는 아스터그룹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담 하우스매니저가 고객과 1대 1로 배치돼 운영되는 서비스다. 서비스의 핵심인 ‘애티튜드(Attitude)’가 더욱 중요하다는 것에 착안해 기존 컨시어지 서비스 대비 한 등급 위로 고도화되고 체계적인 6성급 호텔 서비스로 제공된다.

일상에서 비서를 곁에 두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1년 365일 24시간 편하게 보필하는 것은 기본이고 색다른 서비스로 잊지 못할 경험을 만들어 주는 것은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만의 특장점이다. 모든 경우의 수를 생각하고, 다양한 경험과 변수들을 통제하고 제어할 수 있는 만큼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매니저라는 점에 있어서 특별하다.

‘카엘로 캔들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각 세대는 끊임없이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특별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점검 및 유지, 보수는 물론 리뉴얼(5년 1회)까지 제공돼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세대의 이미지도 새롭게 바꿀 수도 있다.

또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급호텔 이상의 공간과 콘텐츠인 ‘디아드(DYAD)’와의 연계로 슈퍼카, 요트, 전세기 등 렌탈서비스, 비즈니스 서비스 및 룸서비스, 케이터링, 조식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스터그룹이 직접 운영하고 업계 최고의 전문 인력에 의해 관리되며,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고 가장 권위 있는 멤버십 서비스인 ‘디아드(DYAD)’의 연계 서비스도 별도로 함께 누려볼 수 있다.

실제 ‘카엘로 아스턴 논현’의 수분양자들은 청담동 1번지에 조성되는 ‘디아드 청담1(DYAD CHEONGDAM1)’을 통해 해외 스타 셰프 다이닝(LA LISTE) 등의 식음시설, 인피니티풀과 상영관, 프레지덴셜 스튜디오 및 미팅룸 등 최고급 어메니티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해외 구르메, 아트/디자인 페어, 대형 스포츠 경기의 티켓을 배정하고 전문가 동반 투어 등의 큐레이팅 서비스까지 부수적으로 제 받을 수도 있다.

이러한 아스터개발의 ‘카엘로 아스턴 논현’은 단 28가구(공동주택 21세대, 오피스텔 7실)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 들어선다.

이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사거리 부근에 있다. 브랜드 및 건축 철학과 의도를 구현해낸 공간으로 조성돼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된다. 한편 갤러리에서는 ‘카엘로 아스턴 논현’을 비롯해 ‘리카르디 아스턴 청담’, ‘디아드 청담1(DYAD CHEONGDAM1)’ 등의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kim395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