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카드, 프리미엄 카드 고객 전용 스몰 럭셔리 서비스 신규 론칭
특급호텔 라운지 및 다이닝/베이커리, 프리미엄 카페 백미당
[NH농협카드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NH농협카드는 프리미엄 라인업인 ‘위(Ü)’ 시리즈 카드 고객을 위한 ‘클럽 위(CLUB Ü)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카드 혜택과 별도로 제공되는 클럽 위 서비스는 프리미엄 라인업 카드 고객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선호 업종 및 가맹점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2024년 3월 31일까지 상시 이벤트 형태로 전월실적 30만원 충족 시 제공된다.

서비스는 총 4가지로 ▷전국 특급호텔(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등 17개소) 라운지 무료음료 1잔(월1회, 연4회) ▷전국 특급호텔(콘래드 서울 호텔, 웨스틴 조선 부산 등 10개소) 베이커리·다이닝 최대 3만원 현장할인(월1회, 연4회) ▷백미당 무료음료 혹은 아이스크림 1개(월2회, 연8회) ▷전국 골프장 커피 4인권 50% 할인(월1회, 연2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론칭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클럽 위 서비스중 1개 이상 이용 시, 백미당 아이스크림(우유) 모바일쿠폰 1개를 제공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장(특급호텔, 백미당)에서 카드를 인증하거나 온라인으로 구매한 이용권을 제시(골프장 커피)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적용 행사 가맹점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여가, 여행 등 레저 업종을 선호하는 프리미엄 카드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적합한 신규서비스를 도입했다"며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상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NH농협 위 테라·위 레아·위 카드는 포인트 적립형 또는 마일리지(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적립형으로 상품 혜택이 구분되어 있으며, 다양한 바우처 및 전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