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채연, ‘노크’ 틱톡 챌린지…누적 조회수 2억 육박
가수 이채연 [WM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이채연이 틱톡 챌린지로 누적 2억 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의 미니 2집 ‘오버 더 문(Over The Moon)’ 타이틀곡 ‘노크(KNOCK)’의 챌린지 누적 조회수가 틱톡에서만 지난 20일 오후 기준 약 1억 9540만 건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타이틀곡 ‘노크’는 파워풀하고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SNS와 영상 플랫폼을 통한 챌린지가 화제를 모았다. 누구나 쉽게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이지 버전과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하드 버전까지 더해 틱톡 해시태그 조회수로 2억 8000만 건을 기록했다.

친동생인 있지(ITZY) 채령을 포함해 안무가 로잘린, 세븐틴 디노, 몬스타엑스 주헌, 이영지, 르세라핌 김채원, 최예나, 오마이걸 효정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챌린지에 동참했다.

공개 약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에 도달하며 최단 기록을 세웠던 ‘노크’ 공식 뮤직비디오 역시 지난 17일 기준 25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채연은 오는 7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알비더블유 첫 패밀리 콘서트 ‘오버 더 레인보우’에 참여한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