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쿠아시큐리티, 실시간 클라우드 보안태세 관리 솔루션 출시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아쿠아 시큐리티(이하 아쿠아)가 12일 차세대 클라우드 보안 태세 관리(CSPM) 솔루션인 ‘실시간 CSPM’을 출시했다.

아쿠아 시큐리티는 ‘실시간 CSPM’이 보안 담당자가 멀티 클라우드 보안 위험을 빠르게 파악하고 교정할 수 있도록 도와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실시간 CSPM’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로 연관된 결과를 연결해주고 중복되는 결과는 제거해준다. 고객은 영향이 적은 위험에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중대한 위협에 집중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다.

아미르 저비(Amir Jerbi) 아쿠아 시큐리티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공동 창업자는 “세계 최대 통신사 중 한 곳이 아쿠아를 통해 위험요소를 1억2000만개에서 5만개로 줄였고, 수개월 만에 공격면이 99%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아쿠아 ‘실시간 CSPM’은 위험 우선순위를 단일하고 통일된 플랫폼에서 제공해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실시간 CSPM’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보호 플랫폼(CNAPP)인 ‘아쿠아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Aqua Cloud Security Platform)’에 포함된다. 아쿠아 플랫폼은 완전 통합된 일련의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역량으로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 주기에 걸쳐 수분 내 위험을 발견, 우선순위를 정의하고 제거해준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