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영웅 ‘모래 알갱이’, 공개되자마자 차트인에 실시간 차트 1위까지 기록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이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싱글 ‘모래 알갱이’가 공개됐다.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는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에 이어 두 번째 자작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의 휘파람이 돋보이는 노래다.

특히 ‘모래 알갱이’는 발표와 동시에 멜론과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 곧바로 진입하며 임영웅의 변함없는 저력을 증명함과 동시에 신곡에 대한 대중의 큰 관심도 보여주고 있다.

음원차트 상위권에 빠르게 진입하며 가파른 상승폭을 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는 멜론 실시간 차트 1위(5일 오후 9시, 10시, 11시, 6일 0시 기준)까지 기록하기도 했다.

‘모래 알갱이’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임영웅의 고품격 감성이 잘 전해진다. 특히 잔잔한 파도소리는 물론, 임영웅의 휘파람도 담겨 포근하면서도 듣는 순간 저절로 힐링이 돼 대중에게 선물같은 곡이다.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오후 선공개된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급상승음악과 인기급상승동영상 1위를 더블 석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모래 알갱기’ 뮤직비디오는 6일 오전 7시 기준 167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신곡인 ‘모래 알갱이’ 외에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London Boy’, ‘Polaroid’(폴라로이드), ‘무지개’ 등 이전에 발표했던 곡들까지 여전히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따라올 자 없는 음원강자 면모도 또 한번 강조하고 있다.

‘모래 알갱이’로 또 다시 전국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임영웅은 현재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로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매력도 대방출하고 있다.

한편 ‘마이 리틀 히어로’ 2화는 전국 시청률 6.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못하는 게 없는 ‘만능 HERO’ 임영웅의 ‘진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 3화는 오는 6월 10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4화는 6월 18일(일) 마지막 회인 5화는 6월 25일(일)에 방송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