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K텔레콤 ‘ T멤버십’ 혜택 확 늘렸다
신한카드 손잡고 제휴카드 출시
월 최대 4만2000포인트 적립
제휴 4개 외식브랜드 혜택 강화
SK텔레콤과 신한카드가 함께 선보인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손을 잡고 T멤버십 이용 고객의 혜택 늘리기에 나섰다.

SK텔레콤은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이용 고객이 제휴처 이용 시 멤버십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 2021년 T멤버십을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한 이후, 고객의 멤버십 이용 방식에 따른 혜택 강화 정책을 지속해왔다. 그 일환으로 신한카드와 함께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도 선보이게 됐다.

SK텔레콤과 신한카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VIPS·파파존스·도미노피자 등 T멤버십과 제휴된 4개 외식 브랜드를 고객이 이용하면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카드를 설계했다.

예컨대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의 전월 총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에서 60만원 미만인 고객이 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하면 사용금액의 20%를 T플러스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60만원 이상인 고객일 경우에는 30% 포인트를 적립 받는다. 포인트 적립은 월 2건, 건당 7만원 이내로 고객은 월 최대 4만2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할인점이나 편의점, 커피전문점, 온라인몰 등 생활편의 업종에선 횟수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T멤버십 앱의 간편 할인/결제 기능인 ‘결제바코드’ 메뉴에서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30%~50%의 적립율로 매월 최대 2만5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또 우주패스 구독료를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로 정기결제하면 월 최대 3000포인트를 별도로 제공한다. 다만 우주패스와 T 멤버십 결제바코드 혜택은 모두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받을 수 있다.

T 플러스포인트는 CU·세븐일레븐·파리바게뜨·뚜레쥬르·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11번가 등 T멤버십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는 즐거움과 매일 받는 혜택을 이모티콘과 아이콘으로 표현한 스마일리(Smiley)와 데일리(Daily)의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카드는 1만5000원, 해외 겸용(MASTER) 카드는 1만8000원이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CO담당은 “T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는 고객에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과 신한카드는 T 멤버십 라이프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Cashback)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카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신한pLay)와 신한카드 홈페이지, 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림 기자

r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