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입소문
총 2000만원으로 내집 마련
DL이앤씨, 분양계약 순항중

DL이앤씨가 군산 대표 주거 중심지 디오션시티 인근에서 분양 중인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투시도)의 계약이 꾸준히 이뤄져 주목된다.

이 단지는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1차(854가구)’,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2차(423가구)’ 등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와 함께 총 2000여 가구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84~155㎡, 총 80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일대에서 분양하는 신규 단지 중 가장 경쟁력 있는 분양가에 공급되고 있다.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1차 500만원, 2차 1500만원, 3차 잔여계약금으로 계약금을 총 3차에 걸쳐 납부할 수 있다. 특히 3차 계약금은 이자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입주 때까지 총 2000만원이면 추가 부담금 걱정 없이 내 집 마련에 나설 수 있다. 실질적인 체감 분양가는 현재 인근에서 분양 중인 타 단지의 분양가와 비교해 최대 약 3000만원(전용 84㎡A타입, 분양가+발코니확장비+계약자지원금 포함 기준) 이상 낮은 가격에 공급되는 셈이다.

단지 전체를 공원처럼 조성해 넓고 여유로운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중심에 잔디마당과 수경시설이 있는 ‘드포엠 파크’를 비롯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숲속 휴게정원 ‘미스티 포레’, 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고은결 기자

k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