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원문화시설(가칭)’ 명칭 공모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수원시가 11월 준공 예정인 ‘수원문화시설(가칭)’의 명칭을 6월 7일까지 공모한다고 24일 밝혔다.

수원시 홈페이지검색창에서 ‘수원문화시설 명칭 공모’를 검색해 응모할 수 있다. 우편(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문화청년체육국 문화예술과 문화시설팀)으로도 응모할 수 있디. 디음달 7일 우체국에서 접수한 등기까지 인정한다.

공모 신청서에 명칭과 그에 대한 설명을 쓰면 된다. 수원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명이 1건을 응모할 수 있다▷문화 거점 공간으로서의 공연장 이미지와 부합하는 명칭▷지역적‧문화적 특색을 보여주는 상징적 명칭▷간결하고 창의적인 단어를 사용한 명칭을 응모하면 된다.

1차 내부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3건을 선정해 다음달 19~23일 2차 심사(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할 예정이다. 1차 심사점수와 2차 온라인 투표 비율을 점수로 환산해 1차‧2차 합산 최고점을 받은 응모작을 선정한다.

최우수작을 응모한 1명에 10만 원 상당 온누리상품권, 우수작 2명에 5만 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문화시설(가칭)은 서수원권 문화예술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부르기 쉬우면서도 친근감 있는 참신한 명칭을 응모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