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든 기능 하나로” 제네시스, 통합 앱 ‘마이 제네시스’ 출시
‘마이 제네시스’, 기능별 분리된 5개 앱 통합
사용자 환경·경험 직관적으로 개선
제네시스가 기존 5개로 분리돼 있던 앱의 기능을 통합한 고객 서비스 앱 ‘MY GENESIS’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제네시스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제네시스가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 제네시스’는 제네시스가 고객들에게 편리함과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5개로 분리돼 있던 앱의 기능을 통합해 하나의 앱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만든 새로운 플랫폼이다.

제네시스는 충전, 정비, 세차 등 차량 관리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 마이 제네시스’ 차량 제어와 상태 확인이 가능한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별도의 키 없이도 차량 시동과 주행이 가능한 ‘제네시스 디지털 키’, 차량과 앱을 연동해 제휴처 상품 결제와 포인트 관리가 가능한 ‘제네시스 카페이’, 빌트인 캠을 통해 차량 녹화 영상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빌트인 캠’ 등 5가지 앱에 분산돼 있던 기능을 한곳에 모아 통합 앱으로 출시했다.

제네시스는 차량 상태 확인과 제어가 한 화면에서 가능하도록 직관적으로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을 개선했다.

새롭게 론칭한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 제네시스’ 혹은 ‘MY GENESIS’로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고객들의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5개 앱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한 ‘MY GENESIS’를 새롭게 출시했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모빌리티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