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청기·매트리스 체험후 구매하세요...용산 아이파크몰 ‘코웨이갤러리’ 오픈
용산 아이파크몰에 문을 연 코웨이갤러리 [코웨이 제공]

라이프 케어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최근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에 브랜드 체험·판매 매장 ‘코웨이갤러리(Coway Gallery)’를 오픈했다.

체험형 매장은 단순하게 제품을 사고팔던 기존 매장과 달리 자유롭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고 이색적인 브랜드 체험까지 제공하는 신개념 오프라인 매장을 말한다. 기업들이 오프라인 체험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는 이유는 온라인과 달리 고객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체험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코웨이갤러리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강남논현점, 구로G타워점, 기흥 리빙파워센터점에 이은 코웨이의 네 번째 직영 매장. 이번 매장은 기존 팝업스토어가 위치했던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에서 동일하게 운영된다. 넓어진 매장 크기만큼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60여 개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 요소와 전시 공간 인테리어를 강화했다.

코웨이갤러리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주요 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마인’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해 준비한 체험 모드로 짧은 시간 동안 핵심 기능만 모아 경험해 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갤러리는 깨끗한 물, 상쾌한 공기, 느긋한 여유가 담긴 곳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휴식처인 동시에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 속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