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경기상상캠퍼스 ‘포레마켓’, “수원연극축제에서 만나요”
[경기문화재단 제공]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문화재단(대표 유인택)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오는 20~21일열리는 2023 수원연극축제(주최·주관 수원시)에 경기상상캠퍼스는 플리마켓 프로그램인 ‘포레마켓’으로 함께 한다. 이번 ‘포레마켓’에는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를 비롯하여 경기도 내 공예 소상공인과 총 19개 팀이 함께 진행한다.

‘포레마켓’은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 경기상상캠퍼스 사색의 동산에서 2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제로웨이스트 상품, 수공예품, 라탄 공예품 등 개성 있는 핸드메이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축제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가면 제작, 캘리그라피, 레진아트, 동물 코스튬 입기, 나무 밧줄 로프 교육 등 ‘포레마켓’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2023 수원연극축제와 협업해 진행되는 이번 ‘포레마켓’은 경기상상캠퍼스의 정기 문화축제인 ‘포레포레(forêt forêt)’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포레포레(forêt forêt)’는 공연, 교육, 체험 등 도민을 위한다양한 콘텐츠를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숲속 문화축제다. 올해는 6월 4주차 토요일을 시작으로8월 4주차 토요일, 9월 4주차 토요일에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상상캠퍼스 축제 담당자는 “자연 친화적인 예술축제를 통해, 많은 도민들이 경기상상캠퍼스를‘상상’만 하더라도 기분 좋았던 ‘캠퍼스’로 기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진행될 ‘포레포레’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 수원연극축제가 진행되는 경기상상캠퍼스는 서울대 농생대 부지를 리모델링해 만들어진 ‘복합문화공간’으로, 총 51개의 문화예술 창업창직 단체가 입주해 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