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 19세 연하 이선아와 이혼 이유…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그룹 DJ DOC 멤버 정재용이 이혼 후 근황을 전했다.

9일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에는 '최초공개! DJ DOC 정재용! 무당을 찾아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정재용을 만난 무속인은 “돈이 다 어디 갔나. 내가 연예인이라 말을 못 해 그렇지 속과 정신이 병이 들어 울고 싶다”라고 말했고, 정재용은 고개를 끄덕이며 “우울증이 심했다. 공황장애 비슷하게”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아버지와 친하다기보다 무서웠다. 소심한 성격이라 아버지한테 선뜻 다가가지 못했다. 나는 거의 뭐 마마보이였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무속인은 "어머니도 아들을 의지하고 살았고 아들도 어머니를 의지하고 살았다. 어머니하고 아들이 부부이기 때문에 내 부인이 들어올 수 없다. 그래서 여자 복이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정재용은 “너무 놀랍다. 맞아요. 나를 너무 꿰뚫어본다”고 답했다.

정재용은 지난 2018년 12월 여자친구와 결혼했다. 특히 여자친구는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로, 정재용과 19살 차이가 나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2019년 결혼 5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결혼 4년 만인 지난해 5월, 정재용은 이혼 소식을 전했다. 딸의 양육은 아내가 맡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외 구체적인 것은 전해지지 않았다. 정재용이 간접적이나마 이혼 사유에 대해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