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휴대폰으로 자산현황 한눈에…수협은행, ‘MY자산’ 서비스 개설
[사진=수협은행]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Sh수협은행은 휴대폰으로 자신의 계좌와 가입 금융상품 등 자산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MY자산’ 서비스를 개설한다고 8일 밝혔다.

MY자산 서비스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파트너뱅크, 헤이뱅크)을 통해 제공되는 개인 맞춤형 통합자산관리 서비스로 19세 이상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서비스는 ▷계좌 거래내역, 결제예정금액 등을 알려주는 ‘금융알림’ ▷소비 패턴을 분석해 알려주는 ‘이달의 소비 스타일’ ▷자산관리 현황을 스스로 진단할 수 있는 ‘금융자산비교/소비비교’ ▷목돈만들기에 도전하는 ‘금융목표’ ▷자동차 매매에 필요한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자동차 시세조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수협은행은 오는 6월부터 '절세'와 '부동산 시세조회'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 개발해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수협은행은 MY자산 서비스 개설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MY자산 서비스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금나와라 뚝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MY자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쿠폰을 100% 증정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가입고객 누구나 쉽게 ’내 손 안의 금융자산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MY자산'을 통해 수협은행 디지털 금융의 편리함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