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루나 ‘컴피 라이트 쿠션·파운데이션’ 2종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에 공들이지 않아도 예쁜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컴피 라이트 베이스(COMFY LIGHT BASE·사진)’ 2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루나 컴피 라이트 베이스 2종은 얇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춰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특히 K-팝 아이돌 메이크업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대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나겸과 공동 개발해 마치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맑고 예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8시간 2중 모공 및 피부결 커버 지속력과 24시간 안티 다크닝에 대한 커버 지속력도 확인됐다.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루나 컴피 라이트 베이스 2종은 ▷화사한 컬러감과 수분감 있는 제형으로 뭉침이나 들뜸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컴피 라이트 쿠션’ ▷텁텁함 없이 가벼운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와 매끈한 피부결 표현을 완성해주는 ‘컴피 라이트 파운데이션’으로 출시됐다.

루나 컴피 라이트 쿠션은 ‘밀착 부스팅 필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으며 글루 히알루론산과 마이크로 파우더 등 수분과 보습,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담아 피부 속 건조나 뭉침 없이 깔끔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손가락 굴곡을 따라 디자인된 퍼프를 적용해 코 옆, 눈 밑 등 연약하고 섬세한 부분을 보다 정교하게 커버해준다.

루나 컴피 라이트 쿠션은 피부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톤의 쿨 뉴트럴 핑크 베이스 ‘0.7 아이보리’ ▷생기있는 톤의 상아빛 뉴트럴 베이스 ‘01 바닐라’ ▷차분한 톤의 웜 뉴트럴 옐로우 베이스 ‘02 베이지’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이정아 기자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