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카오페이증권,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 기념 사용자 혜택 강화

[헤럴드경제=윤호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사용자 혜택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페이증권은 ‘일주년 기념 일주일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21일 오전 7시(이상 한국시간)까지 일주일 간 카카오페이증권을 이용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미국 주식 매수 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참여 조건 없이 거래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단, 기타거래세(SEC FEE)는 부과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도 사용자는 0.05%의 업계 최저 일반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이벤트 수수료율 제외)을 누릴 수 있다.

1000달러 상당의 주식 경품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1만 달러 이상 주식을 거래한 사용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각 1000달러 상당의 주식을 지급한다. 별도 신청 없이 참여 조건을 충족한 사용자 모두 자동 응모된다.

미국 주식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를 선보여 투자 접근성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로 기존 프리마켓과 정규장뿐 아니라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5시부터 오전7시)까지 미국 주식 거래가 가능해진다.

카카오페이증권의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는 애프터마켓용 주문을 따로 넣을 필요 없이 프리마켓과 정규장에서 넣은 지정가 주문과 간편주문이 에프터마켓까지 그대로 유지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는 카카오페이앱 2.19.5 버전부터 적용된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함께 진행한 ‘채울수록 불어나는 계좌 혜택’ 이벤트 기간은 연장한다. 사용자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 30만 원에 연 5% 예탁금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구간별로 금리를 차등 적용 받는다. 여기에 카카오페이 송금 수수료 전면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이벤트 조건은 카카오페이증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youkno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