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기청정기가 반값”…롯데하이마트, 창립 23주년 페스티벌
온·오프라인서 인기 가전제품 할인행사
[롯데하이마트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4월 한 달간 ‘창립 23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3년간 매출을 분석, 4월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창립 기념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롯데하이마트는 창립 23주년을 기념, 전국 390여 개 매장에서 4월 1~23일, 23일간 23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건조기, 캐리어 에어로X180단 멀티형 에어컨, 위니아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4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23개 상품을 선정해 최대 23% 할인한다. 아이폰14 프로, LG 그램,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시몬스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등 매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4월은 이사·웨딩 수요가 높은 시기인만큼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인기 가전 행사도 준비했다. 매장에서 삼성전자·LG전자의 행사품목을 두 가지 이상 동시 구매 시 캐시백,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 최대 34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 신상품·행사상품 구매 시 캐시백,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또 기온이 높아지는 시기인 점을 고려해 ‘에어컨 미리구매 기획전’도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시스템 에어컨 행사모델을 최대 55만원 할인하고, 삼성전자·LG전자 에어컨 신모델·인기모델 구매 시 최대 7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인기 브랜드의 에어컨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고물가 시대에 유통 업계에서 특히 주목 받고 있는 PB 상품도 인기 모델을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의 베스트 가전 상품을 4월 7~17일 최대 24% 할인한다.

상품 할인 판매 외에도 가전, 주거공간 클리닝을 위한 홈케어서비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해 선보이고,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이용 시 선풍기 클리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집 청소, 층간소음매트 설치 서비스를 최대 10% 할인해 선보이며, 홈케어서비스를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만원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창립 23주년을 맞아 4월에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신상품을 비교하며 구매하는 것은 물론 생활에 유용한 홈케어서비스까지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