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 19개 계열사, 상반기 최대 할인 ‘랜더스데이’
4월 1일 프로야구 개막 맞춰 진행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통합 프로모션 ‘2023 랜더스데이’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신세계그룹이 올해 상반기에 진행하는 최대 규모 행사다.

이번 랜더스데이에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G마켓 등 총 19개의 계열사가 참여한다. 31일 사전 행사에서는 화장지, 쌀, 대게 등 부피가 큰 상품 위주로 할인이 진행된다. 4월 1~2일에는 한우, 계란, 오렌지 등 인기 신선식품이 초특가에 판매된다. 100가지가 넘는 가공·생활용품도 반값에 판매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정기세일 브랜드별 행사와 신선·가공 식품 특가 기획을 진행한다. 이달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인천 SSG랜더스필드의 백화점 전용 스카이박스 관람권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 숙박권 등이 증정된다.

SSG닷컴은 야구단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SSG랜더스를 응원하는 사진과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카이박스, 응원지정석 티켓이 증정된다.

홈 개막전이 열리는 1일 낮 12시에는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랜더스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심수창 MBC스포츠플러스 해설위원·정용검 캐스터·신예원 SBS스포츠 아나운서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야구단 우승 비하인드 스토리와 선수 단독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야구단 유니폼과 그랜드조선 제주·그래피티 판교 숙박 상품도 혜택가에 판매된다.

G마켓은 4월 3~7일 스포츠 상품 할인전을 진행하고, 온라인 장보기 전용관 스마일프레시를 통해 응원 먹거리를 판매한다.

신세계그룹 공동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27~31일 각 계열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랜더스데이 응원과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만원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가 고객들께 큰 인기를 끌며,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대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올해 랜더스데이에서도 많은 고객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한편 2021년 SSG랜더스 창단 후 올해 세 번째를 맞는 랜더스데이는 2년간 큰 폭으로 성장했다. 2021년 랜더스데이는 이마트·SSG닷컴·이마트24, 3개의 계열사가 참여해 17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해 랜더스데이에는 신세계그룹 18개의 계열사가 참여해 매출 4000억원을 넘겼다.

이정아 기자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