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세계면세점, K-뷰티 라인업 강화…‘리오프닝’ 후 첫봄 맞을 준비
설화수 단독 프로모션…리쥬란 등 신규 브랜드 대거 입점
신세계면세점 설화수 윤조 에센스 팝업스토어 전경. [신세계면세점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신세계면세점과 K-뷰티와 함께 다시 날아오를 준비를 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리오프닝에 따라 차세대 K-뷰티를 이끌 유망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K-뷰티 브랜드를 업계 중 가장 많이 선보이고 있다. 실내 마스크 해제와 본격적인 리오프닝에 따라 뷰티업계가 활력을 찾고 있는 가운데, 뷰티 강자로서 보다 차별화된 K-뷰티 라인업을 준비했다.

먼저 K-뷰티를 이끌어온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특별 프로모션을 31일까지 업계 단독으로 실시한다.

명동점 10층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새로운 모델 로제와 함께 하는 설화수 광고 영상을 상영한다. 이전과는 다르게, 영상과 음악을 함께 송출, 쇼핑객의 눈길을 더욱 끌 것으로 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서 설화수 윤조 에센스 6세대 체험 시 마스크 팩 증정, 듀오 상품 구매 시 샘플·타월을 증정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추가로 순행폼 50㎖를 증정한다. 설화수 제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명에게 윤조에센스 90㎖ 단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 K-뷰티를 이끌 유망 브랜드 17개가 명동점에 10일 입점한다. 닥터 피부과 브랜드 리쥬란, 클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베이비 전용 브랜드 에뜨와 등으로 저마다 확실한 콘셉트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그중 가장 주목할만한 브랜드는 그라운드플랜이다. 신세계면세점은 근본적인 피부 개선은 물론 아름다움의 본질에 집중한 그라운드플랜의 다양한 뷰티 제품이 국내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리라 기대하고 있다. 입점 기념 이벤트로 30달러 이상 구매 시 대표 제품인 미스트를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본격적인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K-뷰티 프로모션과 신규 브랜드 입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뛰어난 K-뷰티의 제품을 적극 소개하고 알려 나가고자 한다”고 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