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GS건설 컨소시엄 ‘고덕자이 센트로’ 3월 분양
전용 84㎡ 총 569가구 규모

GS건설 컨소시엄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신도시에서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 ‘고덕자이 센트로(투시도)’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평택시 고덕동에 지하 2층 ~ 지상 25층 7개동 총 569가구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전체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이다. 평택도시공사가 시행하고, GS건설 컨소시엄이 시공을 맡았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전세대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일조권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계절별 의류 및 패션 소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대형 드레스룸을 갖췄다. 트렌디하고 동선의 효율성이 높은 ‘ㄷ’자형 주방과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평면 특화 설계로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단지는 세계 최대규모 반도체 생산기지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에서 차량으로 통근이 편리한 입지적 장점을 갖췄다. 첨단 복합 산업단지로 조성 중인 평택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와도 출퇴근이 용이한 입지에 위치해 있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고덕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1호선 서정리역을 이용할 수 있고, SRT 평택지제역을 통해 수도권 및 전국 이동도 가능하다. 또평택제천고속도로와 통하는 평택고덕IC와 송탄IC도 이용할 수 있어 차량으로 서울은 물론 전국으로 이동 가능한 광역교통망이 구축돼 있다.

고덕자이 센트로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 전체 가구 중 85%가 특별공급으로 공급된다. 택지개발지구 규정에 따라 일반분양 물량의 30%가 평택시 거주자, 20%가 기타 경기도민에게 우선 공급되며, 일반분양의 50%는 전국 거주자에게 공급 물량이 배정된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고덕자이 센트로는 고덕신도시의 입지적 장점과 자이 브랜드로 공급되는 만큼 높은 상징성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