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GS·롯데건설 컨소시엄 ‘인덕원 퍼스비엘’ 3월 분양
총2180가구...일반분양 586가구

대우·GS·롯데건설 컨소시엄은 오는 3월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661번지 일원에 ‘인덕원 퍼스비엘’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 ~ 지상 34층, 14개 동, 전용면적 39~84㎡, 총 2180가구다. 이 중 586가구가 일반분양 될 예정이다. 청년 신혼부부 등 1~2인 가구를 위한 전용 59㎡ 이하 소형평형부터 74·84㎡ 중형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덕원 퍼스비엘은 대형 건설사가 컨소시엄을 구성해 참여한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먼저 내손초, 내동초, 백운중, 백운고 등 도보권 내 초·중·고교가 위치한 원스톱 학세권 단지로, 경기도 최대 규모 학원가로 꼽히는 평촌학원가와 벌말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주변에 있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1.4km 거리에 있는 4호선 인덕원역과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서울 강남 및 과천 등 수도권 접근성이 좋다.

인덕원 퍼스비엘은 브랜드 대단지에 걸맞게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우선 넓은 녹지 및 다양한 테마조경 공간으로 이뤄진 공원형 단지로 꾸며진다.

주출입구부터 공원까지 6600여㎡에 달하는 통경축 공간에 수경·휴게시설을 배치한 ‘그랜드비스타’와 광장을 중심으로 수목이 어우러진 에잇센셜가든(Eightsential Garden)이 조성될 계획이다. 에잇센셜이란 Eight과 Essential의 합성어로 8개의 자연친화적 정원 공간으로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