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마트24서 물건 사면 대한항공 마일리지가…“와인은 10배”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제휴에 나선다. [이마트24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이마트24가 편의점업계 최초로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제휴에 나선다.

이마트24는 국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 맞춰, 대한항공과 손잡고 마일리지 적립을 도입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고객은 31일 오전 10시부터 이마트24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총 결제금액 기준 20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담배·서비스 상품은 제외되며 월 최대 1000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마일리지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이마트24 매장에서 1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하면서, 대한항공 애플리케이션에 있는 스카이패스(SKYPASS) QR코드를 먼저 스캔한 뒤, 결제하면 된다.

특히, 제휴 통신사(KT CLUB) 할인, 신용카드 프로모션, 신세계포인트도 적립 등 기존 혜택을 그대로 받으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앱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대한항공 마일리지 도입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친다. 2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이마트24 매장에서 와인을 1만원 이상 구매 후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시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와인을 구입하면서 마일리지 10배 적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

▷1등 파리 왕복 항공권 ▷2등 국내선 왕복 항공권 ▷3등 와인 에코백 ▷4등 치킨+콜라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장은 “국내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에 없었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대한항공과 손잡고 마일리지 적립을 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