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Y한영, ‘그로쓰 투 프로페셔널’ 대학생 사업계획 경연대회 개최
EY한영 전문가들 멘토·강사로 참여

[헤럴드경제=김상훈 기자] 글로벌 회계·컨설팅 법인 EY한영은 ‘EY한영-JA 그로쓰 투 프로페셔널 (Growth to Professional)’ 대학생 사업계획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4회째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EY한영과 글로벌 비영리 청소년 교육 단체인 JA Korea가 공동 주최하는 경연대회다. 이 대회는 참가자들 간의 ‘경쟁’ 대신 ‘성장’에 초점을 맞추어 미래세대 인재를 육성한다는 취지를 갖고 있다.

EY한영의 컨설팅 조직인 EY컨설팅과 전략컨설팅 특화 조직인 EY-파르테논 소속 컨설턴트들과 감사, 세무, 재무 자문 전문가들이 멘토, 강사 등으로 참여해 대학생 참가자들에게 인터뷰 스킬, 사업계획서 작성법, 컨설턴트 업무 등에 대한 강연과 심층 멘토링 및 피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대회에는 EY한영 임직원 126명이 재능기부를 펼친 바 있으며, 올해도 이와 비슷한 인원이 참여할 계획이다.

EY한영과 JA Korea는 오는 24일까지 접수된 서류를 심사하고 2월 2~3일 온라인 면접을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 명단은 같은달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합격자들은 2월9일부터 팀빌딩, 교육, 멘토링, 예선 대회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EY한영 현직 컨설턴트와 재무·자문 전문가들과 한 팀으로 사업을 기획하고, 예선 대회에서 조별로 사업계획서를 발표한다. EY한영 임직원 멘토들은 사업계획서 구체화 조언과 온라인 및 실시간 멘토링을 제공할 예정이며 본선 대회에 진출한 6개 팀 중 최우수팀과 우수팀을 가린다.

awar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