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양특례시, ‘마이스 육성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12개소…12월 16일까지
고양시 마이스 육성센터

[헤럴드경제(고양)=박준환 기자]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운영하는 ‘고양시 마이스 육성센터’에서 오는 16일까지 신규 입주기업 12개소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마이스 관련 기업 중에서 고양시 내 사업자등록을 하고 있거나, 3개월 내에 고양시로 주소 이전을 할 수 있는 기업이다. 고양시는 서류 심사를 거쳐 최종 입주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고양시 마이스 육성센터(킨텍스 제2전시장 소재)는 2018년 개소했다. 센터는 마이스산업 발전을 위해 관련 기업들에게 사무실, 회의실 등을 제공하고 기업 간 네트워킹을 조성하는 공간이다.

현재 센터에는 18개 기업이 입주해있다. 독립실의 경우 공실이 없어 공유실만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공유실 입주기업의 경우 2년간(최대 6년 사용, 관리비 별도) 사무실, 회의실, 탕비실, 공용 사무기기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고양시 MICE산업 전문 산하기관인 고양컨벤션뷰로가 제공하는 여러 프로그램도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 프로그램으로는 ▷주최자와 입주업체 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주최자-입주업체 설명회 ▷마이스산업 트렌드와 현황을 공유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입주기업 정례교육 ▷입주기업 홍보 마케팅 지원이 있다.

모집공고는 고양시청 홈페이지(goyang.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경우 16일 오후 6시까지 문서24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