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양특례시,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자’ 표창장 수여

[헤럴드경제(고양)=박준환 기자]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지난 8일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자에 대하여 표창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선정된 민원처리 우수자는 총 18명이며, 이 중 최우수자 7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대상자는 유기한 단순민원 부문에 ▷주택과 김아란 주무관 ▷생태하천과 배준희 주무관 ▷덕양구 산업위생과 엄승주 주무관 ▷덕양구 고양동 박혜진 주무관이다.

복합민원 및 협의우수자 부문은 ▷관광과 김은지 주무관 ▷정보통신담당관 신재권 주무관 ▷덕양구 건축과 임예진 주무관이 선정됐다.

이동환 시장은 “민원처리기간 단축으로 시민들에게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절감하고, 시정발전을 위한 적극행정으로 민원인의 행정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 민원처리 우수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신속·공정·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에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또한 이동환 시장은 일선에서 민원 처리를 하면서 느꼈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만족스러운 민원 처리로 신뢰받는 고양특례시가 되자고 격려했다.

한편 市는 앞으로도 신속한 민원처리와 민원처리 담당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반기별로 민원처리 우수자 평가를 실시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