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S-OIL, ‘2022 한국의 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헌액
브랜드 경영부문 최고 영예

에쓰오일 후세인 알 카타니 CEO [S-OIL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2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경영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한국의 경영대상’은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대한민국 산업계의 모범이 되는 기업을 선정하여 명예의 전당에 헌액해 왔다. S-OIL은 올해 평가에서 최고경영자(CEO) 리더십, 탁월한 경영성과,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 및 ESG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S-OIL은 친환경 에너지 화학기업의 비전 달성을 위해 수익성 있는 지속가능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첨단 석유화학 복합시설(RUC&ODC)을 중심으로 경제성을 극대화시키는 최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또한 S-OIL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와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프로모션, 품질을 보증하는 ‘믿음가득 주유소’ 운영 등 핵심 경쟁력인 품질, 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회사의 비전과 일관된 브랜드 전략 하에서 창의적인 경영 및 마케팅 활동을 시행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