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제맥주와 재즈 한잔”…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재즈 데이’ 연다
신세계푸드, 30일부터 매주 수·목 재즈 공연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사전예약도 가능
8월 서울 서초구 반포동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에서 열린 ‘서울 재즈 올스타 2022’에서 고객들이 국내 정상급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을 관람하며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있다. [신세계푸드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신세계푸드가 수제맥주펍 ‘데블스도어(DEVIL’S DOOR)’에서 국내 정상급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을 매주 즐길 수 있는 ‘데블스도어 재즈 데이’를 연다.

‘데블스도어 재즈 데이’는 이달 30일부터 서울 서초구 반포동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된다. 얀킴 트리오, 채희, 이현종 집시밴드, 김민희, 이성구 트리오, 강재훈 트리오 등 국내 정상급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신세계푸드는 약 1300㎡(400평) 규모의 넓은 공간을 갖춘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 내 전문 음향과 조명 장비로 구성된 무대를 설치해 고객들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수준급의 메뉴를 즐기며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공연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1부(오후 8시~8시50분)와 2부(오후 9시30분~10시20분)로 나뉘어 열린다. 가장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리저브 좌석을 원하는 고객들은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데블스도어 재즈 데이’ 포스터. [신세계푸드 제공]

향후 신세계푸드는 주요 시즌에 맞춰 특별 공연을 펼치며 고객들에게 수제맥주, 와인 등과 어울리는 메뉴와 함께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수준급 메뉴와 함께 공연을 즐기기 원하는 재즈 팬을 비롯한 고객들을 위해 ‘데블스도어 재즈 데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데블스도어에서 고객들에게 전시, 공연, 스포츠 관람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데블스도어는 패션, 자동차, 스포츠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펼치며 MZ세대로부터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 올해 8월 14~20일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에서 열린 ‘서울 재즈 올스타 2022’에는 일평균 고객 3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